에 해당하는 글

베트남여행 하노이 한국국제학교 방문

힐링을 위한 여행|2020. 1. 12. 01:03

아침 비행기라서 울산에서 태화강 다리아래에서 7시 출발,,,

리무진을 무거동 신복로터리 정류장에서 기다렸다. 표를 미리 끊어서 망정이지,,,사람들이 많았다.

김해공항 도착해서 짐 부치고, 면세찾고, 라운지로 고고,,,,

마카오 갈 때는 에어부산을 탔는데 죽을 것 같더니, 이번 베트남 항공은 친숙하과, 화면과 식사 서비스, 영화 보다보니 도착했다.

4시간 40분정도

공항에서 환전을 500달러 바꾸고 유심칩을 20만동(1만원)주고 사서 끼우고 올 때까지 잘 썼다.

전화 되는 것은 안쓰고, 데이터 되는 것만 샀다. 카톡 무료통화가 와이파이 있는 곳에서는 가능하니까,,,ㅋㅋㅋ

하노이 구시가지에 있는 호텔(Marvellous Hotel)에 체크인 후 차로 하노이 한국국제학교로 바로 갔다.

볼 일을 다보고,,

교장샘이 저녁을 사주신다고 해서,,,,

베트남 요리가 이렇게 맛있었단 말인가? 망고쥬스를 세 잔이나 시켜먹었다. 빈쎄오(베트남식 팬케이크), 반똠(새우튀김), 볶음밥, 롤, 쇠고기말이 등등을 먹었다. 우리나라 돈으로 4만 5천원정도 나옴,,,맛있게 잘먹었다..ㅋㅋㅋ

호텔에 돌아와서  과일과 과자를 먹고 놀다가 잤다..ㅋㅋㅋ

호텔 방안이 추워서 샤워를 해도 춥고, 히터를 틀어도 그 바람이 건조하여 생각보다 힘들었다.